가상화폐

휠라 그라비톤 운동화 구매후기(FILA GRAVITON N3)

"♡" 2023. 4. 11.

추운 겨울이 지나고 벌써 벛꽂이 피고 지는 봄이 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날씨도 풀리고 해서 부모님 옷 사드릴 겸 제 옷도 살 겸 해서 직접 외출해 쇼핑을 해보았습니다

 

부모님 고어텍스 자켓과 이것저것 옷을 구매하고 마지막으로 ABC 마트를 둘러보는데 원래는 아디다스 쳐돌

이라 아디다스 운동화 구매하려고 했지만 예전 처럼 예쁜 운동화가 없어서 그냥 사지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가벼워 보이고 제법 예뻐보이는 필라 운동화인 그라비톤? 그라비션? GRAVITON N3 운동화를

보고 실제로 신어 보았는데 가볍고 발도 편해서 가성비로 가볍게 신기 좋겠다고 생각 후 구매를 했는데요 사실 발볼이 좀 넓어서 265로 사고 싶었지만 10MM 단위로 나온다고 해서 포기하고 260미리로 선택을 했습니다

 

아무튼 가볍기도 하고 발도 편하고 시원한 느낌이라 봄여름 가을 운동화로는 제격이 아닌가 싶고 가격은 59,000원으로 많이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라비톤 운동화 FILA GRAVITON N3

FILA-GRAVITON-N3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블랙이랑 화이트 있었는데 역시 저는 화이트가 좋아서 하얀색 운동화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블랙은 칙칙하기도 하고 별로 안 이쁜 느낌입니다

 

대신 화이트보다는 때도 덜 타고 많이 안 더러워지는 것은 블랙의 장점일 것 같습니다

 

FILA-GRAVITON-N3

집에 와서 얼른 다시 신어보고 싶어서 속에 있는 포장 종이를 버리고 택도 때 버렸습니다 오자마자 저희 집고양이가 발톱으로 긁으려고 해서 도망쳤네요 ㅋㅋ

 

FILA-GRAVITON-N3

뒤 태입니다 심플하고 런닝화 느낌이면서 뭔가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일단 발이 편한거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내구성은 신어봐야겠지만 자주 안 신으면 뭐 2년은 거뜬히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FILA-GRAVITON-N3

앞 면은 이렇습니다 봄여름 용 운동화 답게 스포티한 느낌이 들고 바람도 잘 통했습니다 굽도 적당한 느낌이고 키가 작아서 굽 좀 있어야 함..ㅋㅋㅋ

 

FILA-GRAVITON-N3

옆면입니다 필라 로고도 보일 듯 말 듯 해서 디자인이 더 잘 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운동할 때 신으려고 했는데 러닝화는 따로 있으니 편하게 외출할 때 신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착용샷

FILA-GRAVITON-N3

신발 샀는데 착용샷이 빠질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필라 그라비톤 운동화를 착용하면 발도 생각보다 작아보이

고 잘 빠진 느낌입니다

 

저는 블랙 면바지에 같이 매치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블랙 앤 화이트는 가장 무난하죠 그런데 청바지에 입어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남자인데 여성분이 신으셔도 정말 예쁠 것 같고 하긴 여성분들이야 발이 작으셔서 무엇을 신어도 평타를

치긴 합니다만 아무튼 지금까지 필라 그라비톤 운동화 FILA GRAVITON N3 구매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혹시 인터넷에서 봤는데 직접 신어보지 못해 어떠한 느낌인가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토스 만보기 활성화 걸음 수 채우기 운동 방법

토스 만보기는 걸음 수를 측정해서 리워드를 해주는 형식인데요 토스 앱은 본래 간편 송금 금융 앱으로 나의 모든 자산을 연결해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저도 예전부터 토스를 이용하고 있어

skyliin900.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