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게임정보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에이픽스 APIX GM003 배그 마우스 후기(내돈내산)

"♡" 2020. 2. 17.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에이픽스 APIX GM003 배그 마우스 후기

 

평소 컴퓨터를 사용할때 주변기기에 별로 욕심이 없던 저는 마트에서 가격이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는 키보드나 마우스를 구입하여 사용하고는 했습니다

 

유일하게 하는 게임이라고는 배틀그라운드 하나 밖에 없는데 마우스를 구입하고 얼마안되서

죄다 고장이 나는 겁니다

( 좌클릭 자동 더블클릭 가끔가다 안눌림 휠 고장 등.. )

 

역시 싼게 비지떡 인가 싶어 게임도 즐길수있고 컴퓨터작업 할때도 나름 괜찮은 가성비

마우스 없을까 하며 검색해 보다가 발견한게 에이픽스에 gm003 모델 인데 가격에 비해

좋은 센서가 달려 있다고 하는데 그런거 잘모르겠고 저렴한 가격에 좋다니까

구입 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첫 인상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는데요 

언박싱에서 부터 생김세 까지 같이 한번 보도록 할게요~

 

 

쿠팡에서 이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뽁뽁이라도 한번 감아주고 보내지 포장은 빵점이네요 ㅎㅎ

 

암튼 무사이 왔으니 다행이네요!!

 

본 박스 앞면에는 제품 이지미지와 모델명이 써있고 뒷면에는 마우스의 각명칭과

제품 특징이 쓰여 있네요

 

박스안에 들어있던 설명서에도 마우스 명칭과 특징이 쓰여져 있고 감사인사와 함께

품질 보증기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마우스가 요렇게 들어가 있네요

 

마우스를 밖으로 꺼내자 마자 우리집 주인 냥이 코코가 자기 장난감 새로온줄 알고

관심을 갖고 방해공작을 하지만 이번엔 내꺼 ㅎㅎ

 

설명서와 마우스본체 잘 묶여있는 선이 보입니다

 

GM003 마우스를 뒤집어 보니 이런 모양이구요

PMW 3360 게이밍 센서라고 합니다

 

케이블은 꼬임방지 직조 케이블 요즘 게이밍 마우스는 다 이렇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제 새로운 마우스를 본체에 연결해야겠지요

 

엑토 블레이즈라고 마트에서 만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마우스 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어째거나 고장났으니 버려야지...

 

 

동글동글 매끄하게 생겨서 깔끔하니 보기에는 좋네요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를 없애고 GM003 마우스를 연결해 봅니다

LED등이 예쁘게 빛이 나네요 

 

손에 착감기는 그립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마우스를 연결하니 감도가 이상해서 중간에 DPI버튼을 눌러서 감도를 

맞추었습니다

 

이제 좀 편안하게 일도하고 게임도 할수 있겠네요 ㅎㅎ

 

마우스 양옆에 사이드버튼이 있는데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 사용해도 

괜찮은 그립 같았습니다

 

단점이 하나 생기는 데요 

저는 사이드 버튼을 웹사이트를 검색하다 뒷 페이지나 앞 페이지를 다시볼때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하지만 양옆에 달려있다보니 원치않게 무의식적으로 자주 눌러집니다

요건 정말 불편한듯...

 

손으로 마우스를 잡고 그립감을 느껴보았는데요

눈으로만 보았을 때도 부드러워 보이는데 실제로 잡았을 때도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제가 남자손에 비해서 약간 큰편인데 불편함 없이 괜찮았네요

 

전에 사용하던 엑토블레이즈 마우스 고장만 안났다면 가성비로는 나쁘지않을 텐데..

마우스를 과격하게 다루는 것도 아닌데 금방 고장이 나는 마우스들 에이픽스 GM003은

오래오래 버텨 주길 바란다

 

평소 모니터 화면을 오래보면 눈이 아파 게임을 오래 못하지만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인 만큼

배그를 했을때 느낀 점을 말해보자면 확실히 반응속도가 빨라진걸 느낄수있고 에임도 전보다

더 낳아진 것 같았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해 봐야겠지만 일단 첫 사용감은 가격대에 비해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에이픽스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좀 더 디테일하게 

마우스를 설정 할수있습니다

 

마우스 뿐만 아니라 헤드셋도 있고 여러 모델이 있나보네요

GM003을 선택해줍니다

 

다운로드 항목에 들어가면 첨부파일을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다운받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여러가지 설정을 할수가 있는데요

잘몰라서 몇가지만 해봅니다

 

마우스감도를 섬세하게 설정할수 있는 항목이네요

 

마우스가 반짝이는 LED 조명을 여러형태로 변경할수 있고 속도 조절도 됩니다

아예 끄는 것 까지 12가지는 되는 듯 하네요

 

매크로기능이라고 있어서 한번 눌러 봅니다

저는 사용할일이 없을 것 같은데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쓸수도 있겠네요

 

저렴한 게이밍 마우스치고는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더욱 비싸고 좋은 마우스는 많겠지만 가격이 부담되고 게임을 한 두 시간씩 잠깐 

하시는 분들이나 학생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해볼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인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