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김포 수제버거 마약버거 궁물떡볶이 배달시켜 먹어보다

"♡" 2019. 11. 24.

가끔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 매장에 직접가서 먹거나 포장해와

집에서 먹고는 한다

 

매일 밥만 먹고 살수는 없는 없는 법 

배민앱을 켜고 패스트푸드 탭을 누르니 처음보는 햄버거집이 보이는

것이 아닌가

(마약치킨이랑 같은 곳 인듯..)

 

우리 마을도 점점 좋은 곳이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았다

주문하려고 메뉴를 보아하니 치킨도 같이 하고 사이드 메뉴도 제법 있었는데

이날은 무조건 햄버거를 먹고 싶었기에 버거에 집중하며 메뉴를 골라 보기로 했다

 

고른 메뉴는 마약궁물떡볶이2인분+통새우튀김+치킨버거+새우버거 단품

버거를 단품으로 고른이유는 감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남기면 쓰레기가 되기에

알뜰하게 주문을 넣었다

 

50분 정도 소요된다기에 배그를 잠시하면서 배달오기를 기다렸고

4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떡볶이와 햄버거가 배달이 되었다

 

드디어 도착 포장을 풀었다

떡볶이 2인분 인데 3인분 같아 엄청많았음..

 

새우튀김 3개 했는데 서비스로 하나 더 주신듯 4개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포장지에 왜 불이라고 써있지 ㄷㄷ

걱정했지만 치킨버거로 잘배달 되었다

 

눈으로 봐도 바삭바삭 정말 잘튀겨진 것 같았다

 

한입 물어 봄..

와 튀김 맛집인줄 코바코 뺨친다 

햄버거 먹고 싶어서 사이드로 시킨건데 맛있었다

 

궁물떡볶이 한입 하기전에 눈으로 음미해본다

치즈 소시지 메추리알 오댕 떡 양파 엄청 많이 들어가 있다

 

궁물 떡볶이 한입

치즈 아낌없이 들어가 있고 양이 많다

 

햄버거 집인데 떡볶이도 정말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안매워서 여기서 소스를 맵게만 한다면 더욱 맛있을 것 같다

아가들 먹이기 좋은 맛!!

 

제일 먹고 싶었던 햄버거를 개봉!!

(엄마는 새우버거 나는 치킨버거)

 

엄청 크다;;

치킨패티 토마토 피클 양배추 등 온갓 야채가 많이 들어있었다

 

개봉하자 마자 세입 물어 본다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 ㅠㅠ

 

싸이버거 맛인데 풍성하게 들어있는 느낌!!

결국 배가 불러서 떡볶이는 많이 남기고 다음날 뎁혀서 다시 쓱싹쓱싹 

밥도 말아먹었다 ㅋㅋㅋ

 

다음에는 치킨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출처 다음 지도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