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스마트폰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올나잇 예매방법(모바일앱)

"♡" 2017. 12. 16.

"메가박스 무비올나잇 즐기는방법"

 

 

동대문 메가박스에서는 매주 금토 저녁 11시~12시 쯤 상영시작하여

 

연달아 영화 3편을 볼수있는 무비올나잇 이벤트가있어요!!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굿 이벤트인데요 ㅎㅎ

 

메가박스어플로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메가박스앱을 다운로드하시고 실행해주세요

그럼 매인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왼쪽위에 메뉴를 눌러주세요!!

 

 

 

 

누르게되면 제일밑에 이벤트라고 있어요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벤트가 쭉나오는데 옆으로 넘기다보면

무비올나잇 심야영화 패키지라고

부엉이와 함께나와요

 

눌러주세요 ㅎㅎ

 

 

 

누르게되면 "개봉작패키지"

               "인기작패키지"

 

 

두문구가 보이는데요 원하시는 패키지를 예매하기 해주세요!!

(영화하나 바꿔놓고 고르라니 ㅠ.ㅠ)

 

 

 

 

 

누르게 되면 위화면 처럼 나오는데요

날짜부터 선택해주시고

좌석선택을 눌러주세요!!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주시고 선택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예매정보와 함께

"할인수단" "결제수단" 선택화면이

나오는데 선택하시고 결제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예매가되면 예매정보와 함께

모바일티켓이 만들어 집니다^^

무비올나잇 예매하시면 팝콘과 음료가 공짜로

나온다고합니다

 

그리고 추가구매시 할인된가격으로

구매가능 하다고하네요

 

영화3편 연속으로 보면 졸음이 올것같긴한데

좋은 경험이 될것같네요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