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생활정보

무료 영어회화 공부 어플 cake 케이크앱 추천

"♡" 2019. 9. 30.

어느날 길을 걷고 있는데 한 외국인이 다가오더니

나에게 영어로 길을 물어보았어요

 

순간 당황했지만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가지고

다행이 길을 알려주었지만 내 실력이 이정도라니

하면서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과목중에 영어를 특히 싫어했던지라 공부를 

너무 안해서 초등학생 수준인 영어실력을

갖고 있었는데요 ㅎㅎ

 

안되겠다 싶어서 영어공부를 하려고 마음먹고

찾아보다가 알게된 것이 요 케이크앱 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cake라고 검색을 하면 케이크 어플이

이 나오게됩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시면 바로 로그인화면을 

볼수가 있는데요 

 

본인이 로그인 하고싶은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영어회화 공부는

할수가 있습니다

(대신 저장이 안되서 복습을 할수없음)

 

 

홈 화면 입니다 

요렇게 영화 스토리의 한장면을 잘라서 

빈공간에 들어갈 말을 알려주고 직접 따라할수

있도록 했고 자막도 나와서 공부하기가 쉽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쉐도잉 공부법도

비슷해 보입니다

 

 

탐색을 눌러보면 카테리고 별로 초보자도 쉽게 

공부할수 있게 되있어서 금방 실력이 늘것

같은데요

 

장면을 누르게 되면 유튜브로 연결되면서

밑에 영어문장과 해석이 나오게 되요

 

 

중간에 스피크탭을 선택해 봤습니다

무료로 공부할수 있는 곳도 있고

조금 전문적인 것은 코인을 지불해야

볼수 있더라구요

 

 

첫방문하면 30코인을 지급해주고

출석을 하면 5코인씩 지급해 주나 봅니다

 

저는 아직 홈화면에서 공부하는 초보라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네요 ㅋㅋ

 

 

기록탭으로 가봤더니 그동안 알림이 떠서

공부했던 영상과 직접 앱으로 들어와서 

공부했던 영상들이 저장이 되기에 복습할수 있어

암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공부할 영상을 누르면 재생이 되면서 

학습할수가 있어요

 

밑으로 내리면 마이크 버튼이 있어 

표현을 따라해볼수 있어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동화나 애니메이션으로도 있어서 

부모 자신도 공부하고 아이들도 재밌게 공부할수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난이도별 카테리고 별로 나누어져 있기도 하구요

외국에 나가있지 않는 이상 평소에 영어회화로 말할 기회가 없는데

학교에서 배우는 딱딱 영어공부가 싫으시거나 

 

생활영어실력을 키워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케이크로 

공부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싶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