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생활정보

SKT 요금제 변경방법 모바일 T월드

"♡" 2021. 2. 22.
SKT 요금제 변경하는법 T world 앱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잠시 고민하게 되는 것이 바로 통신사를 어디로 할 건가와

두 번째로 요금제 인 것 같습니다

 

요금제를 선택하면서 많이 보게 되는 건 아무래도 전화통화 무제한은 물론이고 요

즘은 데이터가 더욱 중요시 될 것 같은데요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가끔 요금제를 변경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유

가 생겨서 더 높은 금액대의 요금제 서비스를 사용해 보고 싶다거나

 

그냥 별로 욕심없고 저렴하면서 가성비로 사용할 만한 요금제를 찾는 분도 있을

텐데요 저는 SKT요금제를 사용하는데 SKT통신사의 경우 홈페이지도 있지만 간단

하게 티월드 앱에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SKT로 통신사를 옮기셨거나 처음 해보는 분들은 잘 모를 수 있는데요 같이 Tworld

앱에서 요금제를 변경해 주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T월드 어플 설치 후 로그인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티월드 앱을 검색하고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생긴 앱
을 설치 실행 해주면 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요금정보가 보이는데요 생년월일로도 간편

로그인이 가능하지만 요금제를 변경하는 것은 아마도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해주

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티월드 앱 화면으로 이동후에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을 보면 3선 모양이 보입니다

이곳을 눌러 줍니다

 

3선 모양을 눌러주면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조금 밑으로 내려와 주면 요금제

라고 메뉴가 보입니다 이곳을 눌러 줍니다

 

요금제 부분으로 넘어오면 이렇게 많이 찾는 요금제 들이 밑으로 쭉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비교해보고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주면 되는데요

 

요즘 5G 요금제를 해보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5G 요금제를 한번 사용해

보려고 했지만 안되는 기기라고 똥폰이라는 겁니다 ㅠㅠ

 

나중에 휴대폰 바꾸면 한번 해보는 걸로 하구요 어째든 원하는 요금제를 눌러 이동해

봅니다

 

예를들어 5GX플랜의 슬림을 선택했다 치고 해당 요금제를 눌러 이동해 보면 이렇게

요금제 변경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그냥 사용하고 싶은 요금제 변경 버튼을 눌러주

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휴대폰 요금제는 돌아오는 1일에 변경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매월 1일에 초

기화 되고 시작되는 것이니까요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을 완료했다면 나의 가입정보로 이동해 나의 요금제부터 부가

서비스 약정할인 등의 여러가지 정보를 봐주면 되겠습니다

 

요금제 변경 버튼을 눌러 요금제가 정상적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요금제 가입 완료

화면과 함께 바로 요금제가 적용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SKT 요금제 변경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요금제는 언제나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달씩 다양한 요금제를 사용해보고 자신에 맞는 요금제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