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생활정보

SC제일은행 외화팔고 원화사기(외화보통예금)

"♡" 2019. 9. 9.

SC제일은행앱에서 외화팔고 원화사는 방법

 

SC제일은행에서 두드림통장(원화통장)과 외화보통예금(달러통장)을

만들어서 가지고 있으시고 달러를 가지고 있는데 원화로 바꾸어

입금받는 법을 알고싶으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달러를 가지고 있으며 애드센스 수익금을 입금받을 때나

적금.저금하는 형식으로 쓰고 있는데요 

가끔 급전이 필요할때 원화로 바꿔 쓰고있습니다

 

저 처럼 달러를 원화로 바꾸고 싶은데 잘모르셨던 분들은 

정말 쉬우니 한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SC제일은행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좌측위에 점선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이라고 있네요

공인인증서 로그인 하시라고 뜰거에요

로그인해주세요~

 

 

조회를 누르시고 전계좌 조회를 누르시면

가지고 있는 계좌가 한눈에 보여서 편리합니다

 

 

그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와 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금액은 개인정보라 지웠어요 ㅎㅎ

여기서 맨밑에 외화보통예금을 누르세요

 

 

그럼 실시간매매 라고 나올거에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실시간매매 신청이 나오는데

우리는 일단 외화를 원화로 바꿀거기 때문에 

외화팔고 원화사기를 눌러주세요!!

 

출금통장 비밀번호 써주시구요

USD 입금외화금액 란에 자신이 거래할 

외화를 적어주세요 저는 208달러 정도를 

원화로 바꾸려고 해요 

 

금액을 적으면 저렇게 원화예상 금액이 

나와서 정말 편리합니다^.^

 

 

정보를 다 적으셨으면

밑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주문확인 단계입니다

자신의 정보가 맞게 적혀있는지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OTP입력란이 나오네요

모바일 오티피 발급시 설정한 비밀번호(PIN) 6자리를 

입력하라고 되어있네요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확인~

 

 

주문완료 단계가 되면서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정보가 나오고 최대7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던데

실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원화통장으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빠르네요 ~!!

이것으로 외화를 원화로 입금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쉬울줄이야~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