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스마트폰

모바일팩스 어플로 서류를 쉽고 편리하게 보내자!

"♡" 2019. 9. 5.

 

휴대폰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팩스보내기

 

전부터 모바일 팩스를 잘사용해 왔고 가끔사용하는데

요번에 또 팩스보낼 일이 생겼네요!

 

이넘을 알기전까지는 팩스를 보내려고 하면 동,면,읍 사무소에

가서 보내곤 했는데 시간내서 가기도 귀찮고 그렇잔아요 ㅎㅎ

 

팩스는 대부분 많은 분들이 프린터기나 복합기처럼 생긴 수화기가 

달려있는 기기가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요 모바일팩스만 알고 있으시다면 사진을 찍어서 편리하게 

누워서 보낼수있다는 사실!!

 

같이 알아볼게요~~

 

 

우선 팩스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기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 모바일팩스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 후에 회원가입 창이 나오고 천체동의를 체크해주세요

다음으로 이동하면 자신의 팩스번호가 될 번호 선택란이 

나오는데 마음에 드시는 번호 고르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회원가입하고 번호선택까지 완료하시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국가선택도 되네요 

다른나라로도 팩스를 보낼수 있나보네요 

저는 아직 안보내 봤습니다 ㅎㅎ

 

 

사진 문서 첨부를 눌러주세요

그럼 팩스표지,갤러리,카메라,문서

탭이 나오는데 보내야할 서류사진을 미리 찍어놓고

갤러리를 눌러줍니다

 

 

예시로 사진첨부와 팩스번호를 적어봤습니다

국가를 선택하시고 저곳에 팩스번호를 써넣습니다

아무사진이나 첨부해봤습니다

 

저 클립모양은 추가로 사진을 첨부하는 곳이니

한부가 아니라 여러부를 보내야한다면 

첨부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하단에 팩스 발송을 눌러주세요~!!

 

얼마안되서 빠르게 팩스가 보내지고 발송완료가 됩니다

저렇게 발송내역을 보시면 발송완료라고 표시가 되고

번호를 잃어버리거나 하지 않는 이상

어플을 실수로 지웠다 깔아도 원래 사용하던 번호로 

로그인하면 내역은 계속 남아있습니다 

 

저는 번호를 까먹어서 다시만들었기에 발송내역이 하나뿐이네요 ㅎㅎ

 

집에서 편리하게 휴대폰으로 팩스를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