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마블 블랙팬서 체크가드 발급받다 (sc제일은행)

"♡" 2019. 5. 13.

일상 블로그 블랙팬서 체크가드 발급받다 

 

마블 체크카드 발급받았습니다!!

sc제일은행 (standardchartered)에 마블카드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요번에 카드만드려고 살펴보다 알게되었네요 ㅎㅎ

 

세상 참 좋아졌네요!!

일 때문에 은행가서 만들기 힘들텐데 하면 걱정했는데

셀프뱅크라고 있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앱으로 만들었습니다~!!

 

자 요게 블랙팬서 체크카드에요 ㅋㅋ

나쁘지않네요 이쁩니다!!

 

디자인 보니까 토르망치도 있고 어벤져스도 있고

아이언맨도 있고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근대 블랙팬서가 끌려서 그냥 요걸로 했네요 ㅎㅎ

 

뭐.. 보니까 카드 마다 무슨 혜택이 있더군요

근대 이런거 잘 못챙겨 먹는데 ㅋㅋㅋ

 

혜택을 보아하니

 

마블 체크카드

sc체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

 

-대중교통 10% 캐시백

-이동통신요금10% 캐시백

-편의점,커피,제과 1,000원 캐시백

-놀이공원 & 워터파크 30%, 50% 현장할인

-영화 cgv 3,000원 할인 및 캐시백

 

 

일단 발급받은 거 한번 잘써봐야겠다 ㅎ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