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동매문 스파렉스 찜질방 한옥찜질방 가보다.

"♡" 2017. 12. 8.

몸도 찌뿌등 하고 어차피 동대문 가는 김에 아는형과 함께 찜질방을 가기로했어요!!


검색을 하다보니 흠...


선듯정하기가 어려웠는데 검색하다보니 한옥처럼 꾸며진 찜질방이 있다는 거에요.


에라모르겠다 일단 한번 가보기로 하고 ㄱㄱ씽~

 

 

 

 

일단 입장료는 주간이 9천원 야간이 1만4천원 갑자기 가격상승 ㄷㄷ

 

다음에 가면 사진좀 많이 찍어와야 겠네요~!

 

보시는 것처럼 샤워하고 사우나를 하고 찜질방으로 가면 저렇게 내부가

한옥으로 꾸며져 있는걸 볼수가있어요

 

내가 갔을 때는 다행이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주말이나 많이 올때는

외국사람들도 많이 온다고해요!!

 

 

 

 

뭐 이런식으로 나같은 한국사람도 한번은 쭉둘어보게 만들었더군요 ㅎㅎ

그래도 한번 보면 끝 그냥 찜질하고 잠자는 곳이죠!!

 

그리고 와이파이 잘되더군요.

충전하는 곳이 따로 마련되있어 편리하구요

 

 

 

스파렉스 찜질방이 처음이니 마음것 둘러보고 배가 고파서 식당으로 직행~

같이온 형은 제육덥밥 나는 육개장으로 배를 채우고

 

불편함없이 잘쉬다가왔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