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생활정보

신한은행 무료운세보는 방법 토정비결 재물운 애정운

"♡" 2020. 9. 27.
신한은행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재물 애정운

 

태어나서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되고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행복할때도 있고 괴로울

때도 있고 사람인지라 온갓 감정은 다 느끼며 살아가고는 합니다

 

매일 행복했으면 좋겠고 돈은 많았으면 좋겠고 좋은 배우자 만나 결혼해 예쁜 아이들

낳고 건강하게 살다가고 싶은 감정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느끼게 되는데요

 

현실은 그렇지않죠! 부익부 빈익빈에 정말로 인생길이 정말 잘풀리는 사람이 있는 가

하면 하는일 마다 잘 안되는 사람도 존재하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평범한 인생을 살게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앞길이 잘 안풀리게 되면 점을 본다거나 길거리 타로나 운세를 밥먹듯이

보러 다는는 분들이 있습니다

 

보통 점이 그렇습니다 가끔씩 재미로 보는 것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앞길이 잘 안풀린

다 생각되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인생을 점에 맡기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아무리 신내림을 받았다 한들 그들이 과연 한사람의 인생을 책임저 줄 수 있을 까요?

저는 결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미신 믿지마시고 재미로 보되 의지하지 않으셨

으면 좋겠으며 온라인에서의 무료운세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www.shinhanlife.co.kr/bigLife.do) 자주 이용하는 포털에서 신한은행 운세라고

검색하거나 걸어둔 링크를 통해 운세보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따뜻한서비스> 생활서비스> 운세/사주 카테리고로 이동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정통운세부터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의 카테리고

가 보이고 보통 사주를 본다고 하면 자주 보는 토장비결, 평생운세, 애정운, 궁합

등의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운세인 2020부자되기 2020신토정비결 2020 내 사랑반쪽찾기의 메뉴들도

자세하게 보여 줍니다

 

이제 본인이 보고싶은 운세를 한번 봐야겠습니다 저는 토정비결과 재물 및 투자운

그리고 별자리 궁합 쪽을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보고싶은 운세를 클릭해 줍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중기에 토정 이지함이라는 학자가 만들었다고 하는 역학서적

이라고 합니다

 

신토정비결은 이를 재해석해 현대적으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운세중에

하나를 선택했다면 개인정보입력란에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양역 음역

정보를 선택해 주고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운세보기를 누르면 사주정보가 처음으로 보이게 됩니다 일반 사람이라면 이게

도대체 무슨말인가 이해가 안가실 겁니다

 

한자를 잘 알거나 전문가분들이나 해석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서는 몇

살기준으로 운세의 흐름이 바뀌는지만 알고 딱히 안보셔도 되겠습니다

 

하단으로 내려오면 본격적으로 운세풀이가 자세하게 보이게 됩니다 뭐 총론을

보니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주위에 돈만보고 오는 놈이 있으니 잘걸러내고 버릴건 버리고 하나를 잘 선택

해야 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일에 열심히 노력하고 책임을 스스로 해결하며 두려워하지말고 강해지고

현명하게 극복하라는 뜻 같습니다

 

재물운을 살펴보니 불러오지는 못하고 지금 있는 것을 잘관리하고 낭비되는 것이

없도록 하고 투자보다는 지출을 줄이는 쪽으로 가라는 말이네요..

 

지금있는 주식도 빼라는 말인가... 암튼 매일 저축만 하란 말이군요 ㅎㅎ 참고만

해주면 되겠습니다

 

직장/사업운을 보니 마찬가지로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기 보다는 지금하는

일에 집중하고 점검하고 관리하여 나중을 기약하라는 말 같습니다

 

가족 및 가정운을 보면 화합을 하게 만드는 좋은 운이 집안에 찾아오고 사랑이

넘치게 된다고 합니다( 가정이라도 평안하면 그런대로 행복이죠)

 

혹시 이전에 있던일로 우한이 있을 수 있지만 잘 해결하면 된다고 나오며 혹시

모를 건강을 상태를 대비해 건강검진을 받아보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성 및 대인관계 이성과의 애정이 깊어지고 변화를 많이 겪는 시기라고 하네요

이성을 만난다면 크게 위로를 받는 시기 즉 진정한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해석

됩니다 (전 결혼도 포기하고 지금만나는 이성도 없는데.. 참고만해야겠네요..)

 

끝으로 월별세운이라는 표도 나오게 됩니다 토정비결 운세를 본다면 하단에 나오게

되니 같이 쭉 재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물 및 투자운도 어떻게 되는지 봅니다

운세 보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원하는 운세를 누르고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면 되며

하단에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역시 저는 모르겠습니다 한자를 읽을 수 있는 분들은 좋겠네요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에서 몇살 기준으로 운세가 변화하는 지만 확인합니다

 

토정비결을 보든 재물운 메뉴를 눌러서 보든 운세총론으로 대강 전체적인 내용은

나오고 있었습니다

 

재물 운용지수가 90점 이네요 자신을 알아주는 이가 많고 매사가 순조롭다고 합니

다 재물의 흐롬도 상단히 좋은편에 속한다고 하네요

 

(결국 열심히 살아라 이거네요 물론 요즘 자기계발도 하고 더욱 열심히 살고 있죠!!)

이성이 있다면 꼭 만나라.. 그러도록 노력해 봅니다 

 

성공 재물운 매일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횡재를 추구하는 일만

없다면 금전흐름이 좋은 시긴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상한가 전략운같은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수익에 기회가 있다니 좋은 징조

정말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안그래도 주식투자 중인데 매매에 대한 흐름이 아주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참고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운 업그레이드 부분도 볼 수 있는데요 행운의 숫자와 행운의 색상 행운의 방향 

행운의 성씨 까지도 알려줍니다

 

연인이 있다면 별자리 궁합도 보면 좋다!

별자리 궁함 메뉴로 들어온뒤에 나의 별자리 부분을 우선 선택해 주고 다음으로

상대방의 별자리 부분을 선택해 줍니다

 

월별로 나와있어 자신과 연인이 어떠한 별자리에 속하는지 쉽게 알아 볼 수 있습

니다 선택을 했다면 하단에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결과가 바로 나오게 됩니다 양자리와 게자리의 별자리 궁합은 위와같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아하니 상대방이 친구같은 든든하고 넓은 포용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나옵니다

서로 감정을 해치지말고 잘지내면 된다는 말 같습니다

 

이것으로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의 무료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벌써 2020년 후

반기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조금있으면 또다른 새해가 밝아올텐데요 시간은 금인것 같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엄한데 돈쓰지 마시고 무료운세로 재미있게 앞날을 설정해 보시길 바랍

니다

 

>>실업급여 2차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방법

 

>>실업급여 3차 실업인정 인터넷신청 방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