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영등포에서 대방어와 광어를 소주와 함께 하다

"♡" 2018. 3. 5.

일이 일인지라 바깥구경 안한지 오래됬었는데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하나둘씩 오기를 기다리며 먼저온 친구들과 커피숍에서 담소를 나누었다.


모두 모인후에 당구를 한게임 치고 무었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회를 먹게 되었다.




비주얼을 봐라!


나는 대방어는 처음 먹어본거 였는데 이렇게 맛나는 건줄은 몰랐다 ㅎㅎ


기름기도 적당하고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았다는것.




광어는 많이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더라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며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었다.




전체 샷이다!


먹음직 스럽게 나온 대방어와 광어회 이다


새로운 계절이 오고 나이도 먹다보니.


입맛도 바뀌는 듯 하다


혹시 대방어를 나처럼 안먹어 봤다면 드셔보시길 바란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