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생활정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배송오다!!

"♡" 2018. 1. 23.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오다. 등록도 하자!!

 

드디어 라이언 체크카드가 도착을 했습니다^^

 

신청을했을때 한 2주는 걸린다고 되있어서 오래기다려야 하넹~

이러고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3일만에 우체국으로

배송왔네요.

 

완전 빠르다는 굿~♡

 

 

 

노랑색 편지지로 이쁘게 포장되서 날라왔네요!

뒷편에는 본인 외 개봉금지라고 쓰여있어요.

 

당연한거지만 우체국으로 보내는건 본인이 수령후 싸인해야함.

 

 

개봉을 해보면

체크카드 . 거래조건 및 개인회원약관 . 상품안내장 . 얼리버드 혜택 등..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가 쓰여있어요

한번씩 읽고 넘어가면 좋을것 같네요!!

 

 

펼처보았더니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혜택도 적혀있구요 ㅎㅎ

 

 

체크카드 발급환영 문구와 함께 라이언이 달라붙어 있어요.^^

귀엽네요 ㅋㅋㅋ

 

 

뒤에는 카카오뱅크 소개글이 적혀있구요.

  

 

영문이름이 적혀있고

떼어내보니 플라스틱같은 느낌도 좀 있네요

그래도 이쁘네요!!

 

 

"이제는 구경을 다하셨다면 카드를 등록해야해요"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하고 통장을 누르면

카드가배송중 이라고 나오는데 사용하려면

사용등록을 해줘야겠죠.

 

사용등록을 눌러주세요!!

 

 

체크카드 뒷면에 보시면 카드번호와

cvc번호라고 날짜 밑에 3개의 번호가 있어요

써넣어 주세요.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카드등록 완료

 

이제는 사용해주시면 되요 ㅎㅎ

 

저는 생활비 쓰려고 만들었는데 한번 사용해 봐야겠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후기 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