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 맛 신제품 유행하길래 먹어봤어요

"♡" 2020. 7. 3.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 맛 유행하길래 먹어봤어요

 

평소 부모님이 사이다를 좋아하셔서 집에 없으면 하나씩 사다놓으시는데요 어느날 못보던 

새로운 맛이 나왔다면서 편의점에서 사이다 청귤맛 과 복숭아맛을 가져오셨습니다

 

저는 탄산음료를 별로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게임 한판 하다가 아이스커피 한잔 하려고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눈에 뛰어서 마셔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부모님이 먹다남은 것

다 마셔버리고 제가 다시 편의점가서 구매해 왔습니다

 

살짝 알아보니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으로 나온 신제품이었고 방탄소년단이 홍보 모델이

었는데요 자주가는 편의점 사장님이 사이다 청귤 찾는 사람 왜이리 많냐고 하더라구요

 

요것이 바로 칠성사이다 복숭아맛과 청귤맛 입니다 편의점에 가니 가격은 2,000원에 2+1 행사

중이 더군요 1.5리터는 없고 500ml 페트병만 일단 출시한듯 보입니다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는 햄버거 아니면 치킨 피자 먹을때 아니면 손도 안됐었는데 나이

먹어 갈수록 입맛도 바뀌네요 ㅎㅎ

 

 

디자인은 복숭아 답게 핑크색 국내산 복숭아 라고 쓰여있고 복숭아 청징농축액 0.2프로 (복숭아과즙

1프로)라고 표기 되어 있습니다

 

뭐 국내산이거나 말거나 어차피 향과 맛만 나게 해놓은 것 같습니다!!

 

청귤맛 사이다 입니다 제주산 청귤과즙이라 되어있네요 청귤은 시큼한? 신맛이 강해서 보통은 그냥

먹지않고 차에 우려먹거나 하게 되죠!! 

 

청귤청징착즙액 1프로 500ml(215칼로리)라고 적혀 있네요 착즙액은 원료를 짜서 만들어낸 음료를

착즙액이라고 한다고 알고 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복숭아맛 부터 원재료명을 보면 (정제수 설탕 이산화탄소 청징농축액 천연향료 구연산) 등 인데요

결국 향료와 설탕맛 이라는 것 같습니다 맛만 있으면 되지뭐... 뭘그렇게 따지냥 ~.~

 

청귤맛 (정제수 설탕 이산화탄소 청귤청징착즙액 천연향료 구연산) 또한 설탕과 청귤향을 가미해

만든 청아하고 신맛이 감도는 사이다 입니다

 

보통 부모님이 칠성사이다 아니면 스프라이트 사다가 놓는데요 개인적으로 맛이 약간 차이가 있습

니다 칠성사이다는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난다면 스프라이트는 약간 김빠진듯 깔끔한 맛 이라고

해야 될까요 아니면 말구..

 

칠성사이다 복숭아맛 부터 다시한번 시음해 보았습니다 어디서 생격난지 모를 양주잔과 와인 시음

하듯이 조금씩 잔에 붓고 마셔보았습니다 뚜껑을 따서 향을 맡아 보면 복숭아향의 냄새가 나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청귤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사람마다 입맛도 다르고 취향도달라서 일것 같습니다

 

맛은 달달하고 복숭아맛이 입안에서 맴돌아 줍니다 술에 타먹어도 좋을듯 했어요 섞어먹으면 

금방 취해버리는 건 다들 아는 사실!!

 

다음으로 품절나듯 팔리는 청귤맛을 재대로 맛보았습니다 청귤은 향기가 별로 많이 나지않았어요

직접 마셨을때 비로소 그맛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표현하자면 탄산과 산듯하고 신맛이 입안에서 감돌아서 침을 많이 고이게 해주는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직접 드셔보시는게 좋겠습니다 ㅎㅎ

 

그냥 두 맛을 섞어서도 마셔 보았습니다  폭탄주도 아니고 청귤과 복숭아를 섞은 맛은 청귤맛이

강해서 그런지 향은 복숭아인데 맛은 청귤이었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ㅋㅋ

 

어째든 그냥 마셔보든 믹스해 먹어보든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원래 탄산을 안좋아해서 자주는

안마시겠지만 부모님이 매일 사다놓으실테니까 가끔씩 입맛없을때 한 잔씩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칠성사이다의 신제품 복숭아와 청귤맛 내돈내산 후기였는데요 제 생각에는 처음에나

맛이 새로워서 먹어보지 나중에는 원조 사이다를 다시 찾게 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 입맛을 견향해 새롭게 출시해본 것 같은데 아무래도 반응이 괜찮아 보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