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스팀잇(steemit) 프로필수정 및 포스팅 간단히 해보기

"♡" 2018. 1. 8.

 

스팀잇 회원가입에 이어서 프로필수정 및 포스팅

하는 법을 간단히 알아볼까해요.

 

쉬우니 천천히 봐주세요!!

 

 

프로필을 누르면 밑에 부분에 설정을 눌러주세요.

 

 

 

 

언어설정은 코리아로 하고 닉네임 한줄소개 지역은

 입력해주시고 웹사이트는 블로그주소를

입력했습니다

 

프로필사진과 커버사진 바꾸는 건 이미지 링크를

가져와야 되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해 이미지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이미지를 붙여넣고 설정으로가서 어드레스유알엘을

복사붙여넣기 하시면됩니다

 

커버사진도 똑같아요!!

저는 윈도우가 영문버전이라 영문으로 되있습니다

 

그리고 저장하시면 프로필 완성!!

 

   

 

 

 

 

 

 

 

 

 

이제 첫시작을 알리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까요?

글쓰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이렇게 첫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제목도 한글로 해도 되더군요

 

 

영어도 써야하는데 영어를 잘못하니...

아무튼 글을 쓰시구요.

 

 

 

 

 

 

이미지는 바로 끌어도 된다고 써있던데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아까처럼 이미지링크를 가져와서 링크를

입력해주었습니다

 

 

우측위에 에디터를 한번눌러주시면 HTML로 바뀌니 눌러주시면

링크와 문자 등.

 

입력할수있는 바가 생깁니다

 

 

태그는 한국사람이시라면 KR을 붙여주세요

저는 잘몰라서 저런식으로 해봤습니다 ㅎㅎ

 

가상화폐로 스팀파워와 스팀달러를

보상해준다고 하네요!!

 

보상을 선택해주시구요~!

 

 

 

첫 포스팅을 하고나니 고맙게도 어떤분이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저도 팔로우와 함께 답장을 해주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 가상화폐주는 SNS블로그 스팀잇

프로필수정 및 포스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