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생활정보/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핀번호입력 방법 및 지급설정

"♡" 2018. 1. 5.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운영하던중.

 

주소를 확인하지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창이뜨고 한달을 기다린 끝에 핀번호가 왔습니다!!

 

광고수익이 어느정도 도달하게 되면 수익을 지급받기위해서

우편으로 날아오게 됩니다

 

 

받아보니 별거 아닌데 이상하게 기분이 좋고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PIN번호를 받았으니 한번 입력해 보았습니다~

 

 

 

음.. 표지도 이쁘게 제작했네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고 친절하게 중요한 것이다라고

알려주고있습니다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주세요.

천천히 깔끔하게 잘 제거해주세요!

 

저는 바보같이 막뜯으려다가 더럽게 됬네요 ㅎㅎ

 

 

봉인해제를 해보니 핀번호와 핀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른쪽 짤린부분은 핀번호가 있어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가렸습니다^^ 

 

개정수익이 지급되도록 설정하는 단계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구글로고가 보이네요 무슨 색약색맹 검사하는 느낌!!

 

 

 

계정 수익이 지급되도록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이제 애드센스에 로그인 후 핀번호를

입력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에 접속하고 빨간알림의 작업을 클릭해주세요~

 

 

누르게 되면 핀번호 입력란이 나오는데 우편에서

보고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6자리의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회를 잘못 입력하면 광고가 중단된다네요 ㅠㅠ

 

핀번호 입력이 완료되면 빨간창은 사라지게됩니다

이제는 수익금을 지급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해줘야겠죠!!

 

 

왼쪽에 톱니바퀴 설정을 누르시고 밑으로 내려와서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여기서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면 두개의 항목이 나오는데

첫번째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럼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가 나오며 나중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지급받을수 있게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수익금 지급설정은 끝나게 됩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300달러 까지는 스텐다드차타드 은행을

사용하시면 수수료가 없습니다

300달러가 넘은 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