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강동원이랑 결혼하는 방법 좀요 네이버 지식인 성지글

"♡" 2020. 3. 31.
강동원이랑 결혼하는 방법 좀요 네이버 지식인 성지글

 

오늘 네이버 지식인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좀 하려고 간만에 방문했고

우측상단에 "질문하기"를 클릭하려던 찰나의 순간 지식in 성지 하면서 조금 특이한

글이 보이더군요 

 

일단 저는 지식인에 성지라는 것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오늘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ㅎㅎ

네이버도 참 재미있는 항목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새로고침을 해보니 이글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공감과 댓글이 많은 글들이 

성지글로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약간 유머글 비슷한 느낌?

 

그 중에서 제일 먼저 눈에 뛴 강동원이랑 결혼하는 방법 좀요 라는 성지글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지식인 성지>오늘의 질문>아하! 그렇구나 순으로 보여주네요

매일 모르는 정보 질문 하려고 찾는 곳이었는데 의외로 재밌는 글도 볼수가 

있었습니다

 

질문글이 2015년에 작성된 글 이었습니다

장난 글은 아닌 것 같은데 17살이면 한참 감수성이 좋고 아이돌 같은 잘생긴

남자애들 좋아할 나이 였겠네요

 

지금이 2020년 이니까 강동원님 나이가 현재 40세이고 질문했던 여성분은

아직도 20대 초반의 나이네요 부럽당ㅠㅠ

 

지금도 결혼하고 싶어 하는 지 모르겠네요 ㅎㅎ

 

센스있게 답변을 달아 주십니다

그걸 알면 내가 결혼하겠다며 ㅋㅋㅋ

 

2020년인 현재 까지도 성지순례 댓글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하는 일 모두 잘되게 해달라는 글들이 었는데요

 

성지글에 댓글 다신 모든 분들이 바라시는 일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본이아니게 성지순례 할뻔 했네요^^

 

현실적인 답변을 해주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그렇죠.

 

일단 눈에 띄거나 옛말에 스치는 옷깃도 소중한 인연 이라는 말이 있듯이

가까이 있어야 결혼할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겠네요

 

정말 현실적인 답변 일까요?

일단 강동원님이 외모를 얼마나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외모를 떠나서 자신을 꾸미고 똑똑하고 아름다운 여자가 되라는 말인 것 같은데

나이차이도 꽤 많이 납니다

 

같은 나이의 성숙하신 분의 답변도 보입니다

별것 아닌 평범한 답변 같아 보이지만 잠깐의 감정에 목매이지 말라는 뜻 같네요

 

그리고... 온세상 여성분들이 다 죽으면 인류도 멸망하겠네요 ㅠㅠ

 

오랜만에 지식인에 뭐 물어보러 갔다가 재미있는 질문글을 보고왔네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가끔 보면 기분전환 될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