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오늘은 저녁으로 과메기와 병어를 먹다

"♡" 2017. 12. 27.

 

 

날씨가 정말 춥네요

 

매일매일 이불속이나 찜질방에 있고싶은 마음이에요

 

오늘은 저녁식사로 과메기와 병어를 먹었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

 

여기에 소주를 한잔 해야 제맛이죠!!

 

 

"과메기와 병어 먹다"

 

 

과메기는 냉동된 꽁치를 얼고 녹기를 반목하며 말린 음식인데요

 

 

그맛이 좋네요

 

 

병어회도 맛이 정말 좋았어요

 

겨울에 주로 즐길수있는 음식이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먹으니 그맛이 두배가 되는 것이겠죠~^^

 

 

 

 

 

 

 

 

댓글

💲 추천 글